우와 배촘파보셨어요? 지인짜 선명하게 아가바잘보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5일 1차기형검사하고왔어요

11주3일인데 11주5일되어있더라구요 ㅎㅎ 10일만에 촘파보는데2센티나자라있고 ㅠㅠ❤️ 심소듣고 나서 다시보려는데 막움직이고 다리 뻗는게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에 부분부분 보여주시는데 다리가 개구리다리처럼 ㅎㅎㅎㅎ 아직 이르고 모를때지만 매끈한게 딸일수도 있다는 희망 ㅎㅎㅎㅎ 딸이든 아들이든 건강하게만 나와준다면 감사하겠지만요 ㅎㅎ 보건소에서 할인서 같은거 준게 있는데 보건소에서 준건 2차가 16주부터 쓸수 있는거라 5주나 기다려야 하네요 ㅎㅎㅎ 기다릴수 있..겠죠? 시간이 빨리 가기를🥲
댓글
10

배초음파였어요! 기계마다 좀 다른거같아요! 근데 처음에 볼땐 태반!!?그쪽에 약간 가려져서 희미했었는데 점점 진해지더라구요 ㅎㅎ
헐 두번째 사진 ㅋㅋ 너무 귀엽네용

개구리 다리같이 귀엽더라구용 ㅋㅋ
벌써 롱다리네용~울 아가들은 둥이인데도 한놈도 안보여줘용

일부러 짜잔 나타나보이려고 준비중인가봐요 ㅎㅎㅎㅎ 더 설렐거같아요😆
긴장풀지 마세요 ㅋ 아들에서 딸 반전보다 딸에서 아들 반전이 더 획률이 높데요ㅋ 참 혹시 보건소에서 줬다는 할인서가 혹시 16주 쿼드검사라면 아마 안하셔도 될거에요ㅎㅎ 오늘 하신게 통합검사라면 쿼드보다 한단계 높은 검사거든욥

ㅎㅎㅎㅎ 긴장 하고는 있어욥 ㅎㅎㅎ 근데 방금 영상 다시 천천 히 보다가 갈라진부분 발견했는데 하 ㅎㅎㅎㅎㅎㅎ
두번째 사진 진짜 귀엽네여 ㅋㅋㅋ

ㅎㅎㅎㅎ감사해욤 ㅎ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