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예비맘들 안녕하세용~

예정일 내년 7월 3일이에용 ㅎㅎ 예비 호랑이띠맘입니다! 5주 3일차 되었고 입덧 증상 없고 몸도 아무런 증상이 없는듯 해요..ㅋㅋㅋㅋ 그래서 좀 이상한데 괜찮은거겠죠??? 다들 어떠신가요 몸상태?!

댓글

8

  1. 안녕하세요~ 저도 지난주 7월 3일 예정일 받고 다음 진료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약간 없던 입덧이 시작되는거 같고,, 두통도 조금 생기고 밤에 화장실을 한두번 가는거같아요 ㅎㅎ 그래도 아직까진 먹는건 잘하고 있어서 괜찮은거겠죠 !? 저도 가끔 살짝 배땡김이 있는거 빼곤 다음 진료일까지 잘 있어주겠지 불안감과 기대감이 공존하며 하루하루 보내요 ~ 정말 하루하루가 길게 느껴지고 있어요 ㅎㅎ 더 몸조리 잘해서 다음에는 더 좋은 상태의 초음파로 만났으면 좋겠어요~🙏🏻 화이팅합시당~!💪🏻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와우 예정일이 같네요^^ 저도 화장실은 정말 자주 가는거 같아요,, 그래도 몸 상태 괜찮으시다고 하니까 다행이네요! 몸 괜찮은게 정말 복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2주 뒤에 애기 심장 소리 들으러가는데 정말 시간 안가요~~ 담맘도 힘내시고 우리 화이팅하자구요!!

  2. 안녕하세요. 저도 7월 3일 예정입니다. 현재까진 음식은 너무너무 잘 먹고있구요!! ㅎㅎ 잠이 많이와서 낮잠도자구 밤에도 일찍자용 오늘은 살짝 어지럼증이 있었네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복이맘~~~저랑 예정일이 같네요! 축하드려요^^ 아직까지 잘 먹으시니 다행이에요! 저도 괜찮아서 ㅎㅎㅎ어지럼증 있으시면 잠 많이 자야겠어요ㅠ 화이팅입니다👍👍

  3. 두통이 심해요ㅠㅠ소화도 안되구여ㅠ 부러워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사람마다 진짜 차이가 많은가봐여 ㅠㅠ 아프지마시고 몸조리 잘 하세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용!!저는 7월12일 극극초기에요ㅠㅠ혹시 애기집초음파 보셧나용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 ! 저는 딱 5주차 됐을때 질초음파로 봤습니당 ㅎㅎ 정말 쪼끄맣게 있더라구요,, 감격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