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저도 4주차 추정이에요💗💗저도 6주까지 언제기다리나~~벌써 목빠져요ㅜㅜ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베동이 만들어 졌네요😊
저는 아직 4주차로 추정되서 병원은 안가봤어요~ 병원 갈 날이 기다려지네요😊
댓글
24
저도 4주차로 추정인데 못참고 월요일에 병원가보려고합니당..😂

저는 좀 더 참아보려구요!ㅋㅋ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저는 화요일에 네이버주수로 5주4일로 알고갔는데 아기집크기보고 4주라고 하시더라구요! 축하드려요😊

네이버에서 알려주는것과 다를 수 있군요! 병원에서 이야기해주시는대로 그럼 다시 카운트 하시나요????


탈퇴한 유저
네! 그렇게되니깐 예정일도 바뀌더라구요🤔 네이버는 1월29일 이었는데 병원에서는 2월10일 얘기하셨어요!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테스트기 해보고나니 3주정도 된것 같더라구요. 5주차때 병원한번 가보려고 하는데 저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요😊👏🏻👏🏻👏🏻👏🏻
저도 4주1일차라 아직 안가봤어요. 화요일에 가보려구요. 근데 다들 벌써 태명지으셨나봐요;;

오늘 지었어요ㅋㅋ

이번이 초산이세요? 저는 세번짼데 태명이나 이름짓는건 너무 어려워요ㅜ 어떤의미로 지으셨어요? 알콩달콩?

경산맘이예요~ㅋ 첫째가 콩콩이었는데 두찌는 콩동이(콩콩이 동생)로 지으려다가 첫찌가 아들이라서 두찌는 딸이었으면 해서 알콩이로 지었어요ㅋㅋ 사실 큰 뜻은 없는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