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는 4주 5일차인데 6일차인 내일 병원가볼생각입니다! 저도 아기집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6일차👼🏻
지난주에 아기집보고 오늘 4주6일차네요🤭 담주 주말에 병원에서 오라고 하는데 조금 더 빨리가고 싶은데 일찍가면 난황이나 심장소리 들을 수 있을까요?? 주말에 오면 심장소리 들을 수도 있다고는 하셨는데 계속 궁금하고 잘 있나 걱정되고해서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4
우와아ㅏ 저랑 똑같으세요! 저도 4주 6일차요!!! 이번주 금요일에 저는 첫 초음파 보러가요ㅠㅠㅠ! 축하드려요❤️
6주차에 심소들려용
으아ㅏ 저는 오늘 4주3일차인데 이번주 월요일에 아기집 아직 안보인다고 다음주에 오라고 하더라구요ㅠㅠㅠ흑 부럽습니대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