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템추천
/ 자유주제
일산더블유페스타 답사후기애요!




안녕하세요! 이제 막 돌준맘 대열에 막 올라탄 엄마에용!! 바쁜시간보내고 이제야 후기를 올리게됐어여!! 저희 아기 8월의 아가 첫째지만 양가식구들만 모시고 식사자리를 해야하나 스튜디오 사진만 찍어야 하나 고민을 정말 많이 한거같아요+ 그러다 신랑과 상의끝에 돌잔치 장소를 알아보게 됐어여!!! 여러군데 찾아보다가 친지 자재분이 돌잔치했던 장소가 생각나서 일산 더블유페스타로 결정하게되엇어여+ㅇ+ 여느 다른곳보다 깔끔하고 밝은 블링블링 인테리어와 통창에 탁트여잇어서 마음에 들엇어여!! 돌잔치가 처음이라 무지한 돌준맘인대.. 상담해주시는 매니저님이 설명도 잘해주셨어여! 소중한 가족과 친척친지 분들을 모시는 자리인 만큼 음식도 중요하자나영!! 친지의 자녀분 돌잔치와서 먹어본적이 있어서 결정에 한몫도 더해줫네여! 돌잔치 장소도 탄현역과 근접해있어서 가족친지분들도 오시기 편할꺼같아요!! 이날 돌잔치가 있어서 룸은 찍지못해서 아쉬웠지만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꿀템추천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