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첫째 아띠에어 잘 써서 둘째까지 아띠에어 예정이에요.
2026년 12월 베동
/ 꿀템추천
아기띠 요즘 어떤거많이쓰세요?
셋째인데 ㅎㅎ 궁금해요. 잠깐쓸수있는거말고 신생아때부터길게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6
저는 쌍둥이 포그네 잘쓰고 지금 셋째 임신중인데 셋째도 포그네 그대로 쓸 예정이에요!!

포그네 어떤제품쓰셨을까요?

포그네 맥스플로우 올인원 아기띠요!
저는 피에고꺼 쓰고있어요 다른거 써보질 않아 비교는 어렵지만 괜찮게 쓰고있습니다 ㅎㅎ
저는 아이랑 아띠에어꺼 지금 셋째까지 쓸 예정입니다~ 둘째까지 잘 썼어요ㅎ 힙시트도 포함되어있어서 꽤 오래씁니다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