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산에 노산이라 빵빵하게 넣었어요. 애 기본 보험이라 생각하고 태어나면 특약 줄이고 하면 될거 같아서 일단은 빵빵하게 했어요. 맘이 편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다들 태아보험드셨나요 ㅠ ㅋㅋ 혹시 보험안드신 분도있나해서 궁금해요!!
댓글
11
21주 안 들었어요. 첫째때도 안 들고 태어나고 어린이보험들었어요
전 안들었어요~
빵빵하게 들었고 벌써 한번 타먹었어용
실비만 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