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5주차 갈색 피비침 괜찮나요??

남편이 착상혈이라고 걱정 말라는데 그래도 초기라 걱정이되요 양은 일단 많지는 않은데 오늘 아침에 출근하려보니 꼭.. 생리끝날때 같이 묽은 갈색피가 좀 나왔어요 정상인가요.??

댓글

8

  1. 선분홍이아닌 갈색이면 괜찮다하는 말은 많이 봤는데 피고임이 어디있는지는 확인해보면 좋을거같아요 아기집주변이면 좋지않으니까오 배가 같이 아픈게 아니면 좀 지켜보시고 스케쥴뺄수잇움 꼭 누워계세요 저도 의사권고로 일주일누워잇다가 다시 내원했는데 쉬어서 많이 좋아졌다고 칭찬받았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스케쥴을 빼기가 힘든 상황이라..ㅜㅜ 단축근무는 신청했는데 일단 점심때 병원가서 초음파 확인 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ㅎㅎ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빨간피가 많이 나오는게 아니면 괜찮다고는 하지만 시간 되시면 병원 가보세요! 여러 원인이 있겠지만 갈색이라도 다 괜찮은건 아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혹시 모르니 가보긴 해야겟어요 ㅠㅠ

  3. 저도 일요일에그래서 어제 병원다녀왔는데 (아, 어제 5주 6일차였습니다.) 아기집 옆에 피고임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절대안정이라고 하셔서 소견서 받고 2주간 쉬라고 하시네요ㅠㅠ 병원 가보시는게 마음의 안정을 위해서라도 좋은 것 같아요!! 피고임은 흔한증상이라 엄청나게 위험한건 아니라고 하더라도 호르몬제로 질정제로 처방받고 하는게 좋을것 같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병원가는게 나을란가요 ㅜㅜ

  4. 저도 그래서 병원갔었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빨간 피 잔뜩만 아니면 괜찮은가봐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빨간거는 아닌데 괜찮겟져?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