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역전확인하고안했는데 그래도가끔뷸안할때할수있게 2개남겨놨어용 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테스트기 몇 주차까지 하시나요?
맘까페를 통해서 역전이란 것도 알게 되었고 저도 스틱형 구매해서 4주차 5일부터 매일 체크했었습니다. 오늘 딱 6주차인데, 이전까지는 결과선이 짙었는데 오늘은 대조선이 더 진하게 나왔어요.. ㅠㅠ 이런 경우 있었던 분 계실까요..?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참고로 4주4일차에 병원갔다가 아기집은 보았지만, 선생님이 확정해주시진 않았고 이번주 토요일에 병원예약해놓긴했어요.
댓글
12

그렇군요, 저도 그랬어야하는데.. ㅋㅋ 저도 이제 테스트기 안해야겠어요
매일하다 역전확인하고 피검사후 멈췄어요 지금 6주인데 4주쯤에 멈췄고 가끔 궁금하면 한두번 해봤어요 ㅎㅎ

그르시군요 피검사는 임신 확정되고 나면 무조건 하는건가요...? 피검사는 싫은데... 엉엉.. ㅠㅠㅋㅋ

아기집이 확실히 보일시기에가면 안하기도 할거예요! 임테기역전하시거나 혹시 모르니 참앗다가 6주정도에 가심되는데 궁금해서 참기가 힘들잖아요 ㅎㅎ

저 지금 꾸욱 참고 6주4일차에 예약해뒀어요.. ㅋㅋ
저도 5주차 되고 아기집이랑 난황 확인하고나서는 안했어요~~ 아직 심장소리는 담주에 들으러 가는데 테스트기 안해도 될것 같아서.. 그냥 잘 크고있겠지~ 믿고있어요 ㅎㅎ

전 아직 아기집과 난황확인을 못 해가지구요... @.@ㅋㅋㅋ 여유로운 마음이 필요할 것 같긴하네요..
아기집 확인하고 안했어요

전 의사샘이 아기집입니다. 라고 확정을 안해주셔가지구. 다음 진료 갈 때까지 혹시모르니 한 번 테스트기로 봐보자 했던건데... ㅠ 집착하지 말아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두줄 다 진해진 이후로 안하고 있어요! 임테기가 어느 순간이 되면 후크현상이라는게 발생하는데 hcg호르몬 농도가 일정수준 이상이 되면 오류가 나서 그런 현상이 발생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럴때는 소변에 물 조금 타서 검사해보라고 하네요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저도.. 임테기에 집착 안해여겠어요... ㅋㅋㅋ큐ㅠㅠㅠ 첫 진료보고 두번째 진료가 텀이 좀 있다보니 내심 불안한 마음이 있었나봐요.. ㅠㅠ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