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1(4주6일)에 갔는데 잘 안보여서 피검했는데 수치상으로 임신맞다고 오늘(5주2일) 오면 볼수있다고 하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방문시기질문
오늘 3주1일차 임테기로 두줄 확인했어요😄 산부인과에서 피검사로 높은수치나오면 임신확인서 나오나요? 아기집 보여야만 나올까요? 다들 언제 방문하셨을까요👶
댓글
21

또일찍가면 일찍가는데로 불안할것같은거있죠ㅋㅋㄱ
저도 일찍 알아서 어플상으론 5주2일이었는데 병원 가보니까 4주라고 하시더라구요 ~ 저번주 토욜에 아기집 확인했고 오늘은 4주4일차 이번주 토욜에 난황 보러가요~ 임테기 두줄 확인하고 일주일+2일 후에 첫 초음파 본거였어요 !!

축하드려요ㅜㅜ 시간이너무더디네요..
저는 어제 5주 1일차로 아기집만 봤눈데 임신확인서 발급햐주셔서 바우처 발급까지 했어요!!

우와 부럽습니다☺️☺️

탈퇴한 유저
아기집 봤는데도 확인서 안주시고 난황, 아기심장 소리 확인하고 그때 주신다고 하셨어요 아 저는 참고로 대학병원으로 다니고 있구요:) 일반 산부인과에서 첫째때는 아기집만 보고 확인서 주셨었어요ㅠㅠㅠ

심장소리까지 들려야주신다니.. 일반산부인과로가야겠어요ㄱㅋ
피검사만으로는 임신확인서 발급안되더라구요~ 저는 아기집 5주 0일 0.53cm 확인됐는데도 발급 안해줬어요 ㅜㅜ 여기 병원이 깐깐한가봐요..

병원마다차이도 있군요!!! ㅜㅜ기다려지시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