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반가워용~ 1월2일 예정일 예비맘 이예요~~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1월 베동들만 보고 쓸수있는거에용!?
어제 피검사하고 오니 오늘 연락 왔어용! 임신 맞구 예약잡으라고 하셨답니다!💗 이제 몸 조심 스트레스 받지말구 좋은 생각 많이 해야겠어요~🫶🏻 1월 아기들 전부 건강하게 자라라💗
댓글
11
우아 싱기하네여 ㅎㅎㅎ!반가워요

네! 너무신기하고 다들 너무 반가워용💗💗
혹시 배란몇일차에 피검 얼마뜨셨는지 여쭤도될까요?! 저도내일 결과나오는디 두근두근하네용!!ㅠㅠ

앗… 피검사 수치는 안알려주시더라구요.. 예약하고 가면 물어봐야겎어용😭

병원케바케더라구요. 수치로 알려주는 곳있구, 결과만 알려주는 곳 있구! 보통 배란10일넘으면 피검으로 확인가능한데 사람마다 조금 지연될수 있어서 생예쯤 가시는게 확실할거예요:) 전 초음파랑 같이 한 번에 하고 싶어서 5주차 초기에 가려구요ㅎ


탈퇴한 유저
일주일도 안되서 7.83 나와서 테스트기에도 잘 안나오는 기간이라 피검사로 알았구요 이주 뒤 2000 넘어서 아기집 확인 하고 왔어요 ㅎㅎ
우아 신기해용🤍정말 1월아가들 다 건강하길🙏🏻

그쵸~ 너무 신기하네용! 그래도 다같이 볼 수 있는곳도 보고싶은데 볼수있는 방법이 있으려나요~?
그런가봐요 싱기ㅎㅎㅎ 임신축하드립니다! 건강하게 태어나렴🫶🏻

같은 1월생이라니 그래서 더신기해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