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냥 살짝 울렁 거리는 정도였는데... 12주차에 갑자기 체덧이 와서 고생했어요ㅠㅠ 아침 먹은게 목과 명치에 걸려있는 느낌이고.. 두통까지 오니 아주 죽겠더라구요. 저녁까지 아무것도 못 먹다가 물 한모금 마시고 토했는데 아침에 먹은 것 그대로랑 위액이 같이 올라와서 죽는줄 알았어요ㅠㅠㅠ 그나마 아침저녁으로 양배추즙 1포씩이랑 매실액 물에 타서 조금씩 자주 마셔주고, 죽 같은거나 부드러운거 허기질때 조금씩 먹어줬더니 일주일 만에 괜찮아졌어요! 금방 지나가시길 바라며.. 함께 힘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체덧인가요??
밥은 물론 토마토주스만 먹어도 소화가 안되고 답답하고 트림이 몇십분동안 계속 나와요 ㅜㅜ 이게 체덧인가요? 아니면 임신중에 모두가 생기는 증상인가요??
댓글
7

오늘은 좀 덜햇어요 ㅜㅜ 그날그날 정도가 다르네요 근데 울렁임이 계속 느껴져서 입덧약을 결국 4알까지 증량했어요 ㅠㅠ 이제좀 끝났으면...🙏🏻
그걸 체덧이라 부르기로 했어요🥲 식사후 가벼운 산책이나 식이섬유 많이 드셔용 바나나 키위 좋아영 요즘 자두 제철이니 자두도 좋아여

모두가 이러신건 아니였군요..🥲 약먹고 편해지고푼맘이 절실해요 ㅠㅠ 요즘 덥고 입덧약먹고 비실거리는데 집안에서라도 좀 걸어봐야겠어요..🥹

에고 ㅠㅠ 시기가 지나면 좋아질거에용 저도 잠깐있다 지금 사라져서 좀 낫긴하네용... 저는 가볍게 산책하니 트림나오면서 좀 트이더라고요!!
체덧 맞는 것 같아요. 일단 기본적으로 소화기능이 떨어져있어서 뭘 먹어도 목에 걸린듯 하고 속이 답답하더라구요... 트림이라도 시원하게(ㅋㅋ) 하고싶은데 나오지 않고, 하려고 하면 토할 것 같이 음식물이 넘어오는게 느껴져요... ㅠㅠ 입덧의 종류와 증상은 정말 다양한 것 같아요 ㅠ 우리 좀만 힘내봐요... ㅠㅠ

약도 소용없다는 체덧이군요.. ㅜㅜ 찬물에 매실액 타마셨는데 그것도 소화가 안되서 아직까지 잠도못자고 괴로와여 ㅠㅠ 시간이 지나길 버티는수밖에 없겟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