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차 아직빠를때일수있어요! 하루이틀만에도줄어들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204bpm이 넘어요
10주 2일차인 쌍둥이 맘입니다‘!! 한명은 너무 잘 커주고 심장소리도 다 정상인데 한아이가 항상 일주일 작고 심장소리가 오늘 204회가 넘었어요 ㅠㅠ!! 저처럼 이런분이나 경험 있으신분 있나요?ㅜㅜ
댓글
7
9주때 심박 206이었는데 원장님이 빠른편이긴 한데 느린게 문제지 빠른건 문제될거 없다고하셨어요! 혹시 촘파볼 때 움직이지 않았나요? 11주때 움직임 없을때 176으로 정상범위였어요😊

움직임=아기움직임
전 병원에서 느리면 문제있는건데 빠른거는 문제있다고는 안하시던데용ㅠㅠㅠㅠㅍ

제발 그런거면 좋겠는데 ㅜㅜ 하루하루가 계속 불안이네요 ㅠㅠㅠㅠ😭
쌍둥이라 그러신거아니에욤??! 전9주6일때 183이였어용!!

ㅜㅜ 심박이 빠르면 좋지않다고 하시던데요 ㅜㅜ 둥이라 그렇다 이런말씀은 없으시구요 ㅍ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