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ㅋㅋ 먹고싶은 건 죄책감 없이 먹기로! 다만, 태교음식 책에 보니, 라면 끓인 물은 한번 버리고 먹으면 유해물질 꽤 많이 줄어든대요. 가급적 그럴려고 노력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라면 드시나요?
라면이 왤케 땡기는지.. 전 그냥 먹긴 하는데 다들 드시나요?
댓글
17
전 먹어요 ㅋㅋ 그거라도 안먹으면 ...
넹 먹어여 파스타 소면 땡기는대로 먹어요ㅎㅎ
오늘 저녁에도 라면먹을거에영 히히
먹고싶은거는 그냥 다 먹구있어요! 맨날 먹는것두 아니고 많이먹지도 않으니 그때그때 생각나는 음식은 그냥 스트레스받지않으려고 먹는중이에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