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전 내일 5주3일차인데 내일가보려는데...ㅎㅎ 애기집만 보려나요...4주차에 갔을땐 암것도 못보고왔는데 ㅠㅋㅋㅋ..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5주3일차에요
안녕하세요.5주 3일차인데 아직 애기랑 난황은 못보고 애기집만 확인하고 왔어요~^^
댓글
4

사람마다 좀 다른가봐요ㅎㅎ 좀 느린사람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축하드려용ㅋ 이번주엔 난황보고 담주쯤에 심장소리 들린다고 하더라구여ㅠ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아기집만 보고 왔어요 ㅎㅎ 2주뒤에 심장소리들으러 오래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