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아가 진짜 왜 앉아있어요ㅋㅋㅋ 귀여워라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쥬 3일 성별 반전

초음파봤더니 애기가 앉아있어서 놀랬어요 ㅋㅋㅋ 마치 해마인거처럼 ..? 귀엽더라구요 ㅎㅎ 애기가 앉아있어서 이번에도 다리 사이 정확히 보는거 실패요 ㅠ 다음 검진때까지 기다리기 힘들것 같아 질 초음파라도 봤는데 약시 쉽지가 않더라구욬ㅋㅋㅋㅋ 보시더니 딸같다고 하시는데 16주니 반전은 없겠됴?!
댓글
2

깜짝놀랐어요 이런 모습은 처음이라 ㅋㅋㅋㅋㅋㅠㅠㅠ 벌써부터 이런 모습을 보여주다니,,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