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 띠는 2월 초에 바뀐다는거 아시나요~? ㅎㅎ

어차피 다 옛날 관습이라지만, 띠를 따지는게 원래 옛날 관습이니까요. 아직 아기집도 보기 전이고, 지금 품은 배아가 호랑이띠건 토끼띠건 끝까지 건강히 품어 건강히 낳을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있어요. 아무튼 제목 내용을 적자면. 출생년도에 따라 띠를 계산하는건 매년 입춘일을 기준으로 바뀐다고 하네요. 2023년은 2월4일생부터 토끼띠여요. 2월3일까지는 호랑이띠구요. 지금 임신 확인하고 모인 분들은 아직은 대부분 그 근처 출생예정일텐데… 아이가 며칠 빨리나오기도 늦게 나오기도 하니까. 우린 사실 아직 아가의 띠가 무엇일지 모른답니다🤣 호랑이건 토끼건 좋으니… 꼭 무사히 건강히 만출하고 싶어요! 일단, 다음주에 병원가서 좋은 소식 듣고 한단계 한단계 통과해나가는게 관건이겠지만요. 우리 모두 건강합시다!!!

댓글

14

  1. 맞아요~ 입춘(매년 양력 2.4) 기준으로 띠가 바뀌는거래요 ◡̎ 1월 1일부터 태어나는 아기는 계묘년생이지만 2월 3일까지 띠는 다르다고 하네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토끼해에 태어난 호랑이띠 아이. 뭔가 재밌죠~~ ㅎㅎ

    2. subcomment icon

      네 맞아요 ㅎㅎ 귀엽고 오묘한~ㅎㅎ😊

  2. 저도 예정일이 2월3일이에요 ㅎㅎ 궁금하네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지인들 보면 예정일 앞뒤로 열흘까지는 출산일이 막 바뀌더라구요. 언제 나와도 좋으니 건강히 잘 커서 잘 나와주길요!!

  3. 저도 2년 준비하다 겨우 2줄 떰ㅅ어요 아직 병원진료전이지만^^.. 저는 2월8일이에요~~~ 토끼, 호랑이 상관없이 건강히만 나왔으면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랑 딱 같은 마음이세요. 처음보는 이 두 줄이 꼭 건강한 출산까지 이어지길요

  4. 호랑이 인형을 만들어줄지 토끼인형을 만들어줘야할지 ㅋㅋㅋ 애매하네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ㅎㅎ 둘다 만들어주세요~!

  5. 저는 4주차예상인데 첫찌때 제왕해서 두찌도 제왕할거같아요~ 그러면 거의 99.9프로 호랑이띠 일거같아요ㅋㄱㅋ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ㅎㅎㅎㅎ 어흥~!!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이 띠는 2월 초에 바뀐다는거 아시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