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낮잠 1번만 자려는 아기…

10개월 아기 한 일주일 전부터 낮잠을 한번 자고나면 두번째 낮잠을 분명 졸린 것 같은데 어떻게 해도 자질 않고 재우려고 해도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더라구요… 그러더니 몇일 전부터는 아예 오전 낮잠은 안 자고 11시반-12시쯤 자는데 1시간에서 길면 2시간 자요~ (2시간은 거의 없어요;) 그리고는 밤잠까지 깨어있는데 낮잠을 한번만 잤으니 7시면 자려나, 아님 재우는 시간이 5분컷 이려나 했지만 8시-8시반에 자고 재우는데도 오래걸려요🥲 점점 체력과 에너지가 좋아져서 그렇겠지만 벌써부터 낮잠을 한 번만 자는 아기들 있는지 그래도 괜찮은지 궁금하네용!

댓글

8

  1. 저희 아가는 낮잠 30분-1시간 밖에 안자요...^^ 8개월때부터 쭉 낮잠 1회였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8개월부터...! 아이의 흐름에 맡겨야겠네요😅

  2. 저도 낮잠2가 너무 힘들어서 그래 자기싫음 자지마라!! 생각으로 낮잠1로만 11~13시로 바꿨는데 오후 늦게되면 조금 힘들어하지만 놀아주고 간식주고 버티다 재우니까 오히려 밤잠도 잘자고 좋아서 계속 연습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늘도 짤막짤막 낮잠으로 1시간20분 잤을까요... 하하 그러면서도 밤잠은 8시넘어 겨우 재웠네요🫠

  3. 저도 10개월 아기 낮잠 안 자려고 하고 밤잠 입면도 오래 걸리길래 벌써 낮잠 1회로 줄어드나 했는데 찾아보니 10개월 원더윅스네요..! 좀 지나면 2번으로 돌아오기도 한대요 ㅋㅋ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안그래도 베동보니 10개월 원윅이 유명한가봐요🥲

  4. 저희 아기도 9갤 후반즈음부터 낮잠 한 번 자용 ㅋㅋ 억지로 재울 수도 없고 졸려해서 침대에 눕혀도 안자서 거의 오전에 한 번만 잡니당 :)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렇군요…! 분명 5시부터 졸려워 했는데 아직도 안 자고 버팅기고 있어요 ㅠㅠㅋㅋ 잠 많은 아기들 있던데 울아기는 아닌 것 같네요…후^^

2024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