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죠 신라면ㅋ 전 그렇게 생라면으로 스프찍어 먹고 있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신라면 슾...
매운게 먹고싶어요.. 근데 이상하게 신라면 스프만 먹고싶어요.. 아까 낮에도 신라면 반개랑 스프하나 다 넣고 다먹었는데 또 먹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먹으믄 안되겠죠? 힝~~~
댓글
10
저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는 것 같아요...! ㅠㅠ
저는 원래 라면 너무 좋아하고 잘먹던 사람인데 임신하고부터는 라면 스프맛에 입덧을 해서 먹지 못해요ㅜㅠㅠㅠ 너무 슬퍼요 ㅠㅠㅠ 안그래도 외국 살아서 한국맛 쉽게느끼는 방법중 하나가 라면이였는데 삶의 낙이 사라졌어요 ㅜㅠㅠ 축복맘님이 제몫까지 즐겨주세요👍
ㅋㅋ 저는 인스턴트도 자주 먹구요 라면도 자주 먹어요~ 먹고 싶음 참기보단 조금씩 먹는게 나은거 같아요 ^^
저희 교수님은 임산부 먹으면 안되는건 술 담배 마약 뿐이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불닭도 잘 먹어요 요새 😂

아ㅎㅎ 저도 컵불닭볶음면 자주 먹어요ㅎㅎㅎ 진짜 매운게 왜케 땡기는지.. 입덧이 심해서 매운거 먹음 그나마 입덧이 없어져서 그런가봐요^^ 술,담,마 이것만 안하면 다먹어도 되니 이제 맘놓고 다 먹어야게써욥♥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