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16주차까지 다니고 20주차 정밀초음파부터 분만병원 예약하라고 하셨어요! 분만병원에 전화했을때도 20주차에 오면 충분하대서 지금 15주차라 16주차에 2차 기형아검사하고 결과 받아서 옮길 예정이에용
2026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메인병원 서브병원
오늘로 16주 6일이고 이번주 금요일인 17주 1일에 서브병원에서 2차 기형아 검사 결과 듣고 2차 B형간염 예방접종도 하기로 했는데요 ! 전 지금까지 메인병원 안가고 집 근처 서브병원(분만 안하는 병원)만 계속 다녔는데 메인병원은 집에서 지하철로 약 20분 정도 걸리는 곳으로 다니려고 하고있어용(몇 년 전 부인과수술했던 병원) 조리원도 메인이랑 연계된 곳으로 이미 예약했구요 혹시 언제쯤 메인병원 진료를 보면 될까요? (너무 늦은 건 아닌가 싶어요ㅠㅠ) 이번주 서브에서 접종까지만 하고 다음달 초에 메인병원 가서 진료 보는게 나을까요?
댓글
4
전원한다고 하면 지금까지 검사 데이터 다 넘겨줘요 저도 2차 기형아검사까지 하고 전원하려구요~ 둘째다 보니 집앞 병원이 제일이네요ㅎㅎ
저는 다니던 집앞병원 17주차까지 다녔는데 17주차에가니까 이다음부터는 분만병원가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분만병원으로 옮겼어요!
오잉 이렇게 하시는 분 처음보는거같아요! 메인병원에서 분만하시려면 이전 히스토리들이 있어야하는걸로 알고있는데 17주까지 메인병원을 안가셨다니,,! 서브병원에서 메인병원가라고 말씀안하시던가요?
2026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