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생 21년생 18개월차이 아들 연년생이였는데, 개인적으로 제일 힘들었던 부분은 낮잠시간 안 맞을 때였어요 ㅠ 한명 깨서 수유하고 놀리고 재우면 다른 한명 깨서 수유하고...제가 쉬고싶은데 쉴수가 없었어요ㅠㅠ 연년생맘 화이팅입니다💪
2026년 12월 베동
/ 육아고민
연년생 키워보신분 어때요? 매운맛인가요?
22년 6월생 남아, 25년 8월생 남아 있어요. 근데 26년생 출산하면 많이 힘들겠죠? 벌써부터 체력이 부족한거같아요. 잠이 계속오네요.. 지금 5주쯤 되는거같은데 속도 울렁거려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4

소중한 경험 공유 감사해요 ㅠ 저도 수유시간이랑 낮잠시간이 제일 걱정이에요..
전 첫째가 22년생이고 둘째인데도 힘들려나 걱정했는데 ㅠㅠ연년생화이팅! 응원할게요!!!
막내까지 아들이면 우짜죠? 😂😂 연년생 엄빠들 보면 힘들어보이긴 하더라구요 ㅎㅎ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