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자궁의 위치가 달라서 다르대요. 제 친구는 자궁이 앞으로 나와있어서 빨리 나왔고 전 더 뒤에 있어서 14주차 넘으니 나왔어요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3주차. 다들 배 얼마나 나오셨어요?
13주차 접어들었는데 저는 배가 전혀 나오지 않았어요 임신전이랑 똑같습니다. 마른체형이라 천천히 나오나 싶긴한데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해요
댓글
13
저도 마른 체형인데 그래서 오히려 배가 뽈록나온 게 티나요ㅎㅎ
저도 오늘로 13주인데 표준체형이고 저녁에만 생리때처럼 아랫배가 좀 나오는?붓는? 느낌이더라구요 아직은 배가 나오는건 잘 모르겠네요 저도 ㅎㅎ
전 평균체형인듯한데 아침엔 나름 평평한데 저녁되면 전체적으로 보올~록!😂
첫쨔는 12주에 생리때처럼 티많이 안나고 살짝 붓듯이 나왔는데 둘째라 하이웨스트아닌바지는 못입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