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하네요 오히려 식단하니 저혈당오는것같아요ㅜㅜ저는 2주동안 4번 측정하다가 수치가 한번도 넘은적없다고 병원가서 얘기하니 공복이랑 식후1번 총2번만 하는거로 바꼈어요ㅜ
2026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확정인데 수치가 안높아요 !
저번주에 임당 재검, 확정떠서 혈당측정기 사서 매일 4번씩 공복, 식후에 체크하는데 공복은 70~85사이 식후는 보통 100~115정도 나와요 🥲 이게 임당이 맞나요...? ㅠㅠㅠ 일주일간 수치 재고 병원에 제출하라는데 임당확정이 취소되는 경우는 없겠죠? ㅠㅠ
댓글
10

오! 저도 원장님이 내일 전화주시기로 하셨는데 전화받으면 아강마미님처럼 얘기해볼게오!! 식단까지하면 너무 힘들것같아요..ㅠㅠ
정말 무식한 검사 같아요 임당검사 ㅠ.. 저희병원 임사병리사분도 그러시더라구요.. ㅠㅠ..

진짜 왜 해야하는지 의문이에요.. 이렇게 평소, 평소식단대로 해도 당수치가 안높으면 다른 조치가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그날만 컨디션이 문제였는지 알수도 없고 답답해요ㅠㅠ..
제가 쓴 글인줄 알았어요! 저도 임당 확진 받고 혈당 측정중인데 공복 90 넘은적 한번도 없고, 식후 1시간 혈당도 높아야 120 수준, 보통은 90-100 왔다갔다하는데.. 언제까지 이렇게 관리해야할까요ㅜㅜ

저랑 같은분이 또 계셨네요ㅠㅠㅠ 혈당측정 계속 하고계시는거세요?ㅠㅠㅠ 저는 내일이 일주일째 되는날인데.. 혹시 병원에서 다른 말씀은 없으셨어요?! ㅜㅜ 궁금한게 너무 많은데 여기는 시골이라 타지로 병원다니다보니 정기검진 외에는 궁금한게 있어도 가기 쉽지않네요ㅜㅜ

넵.. 저도 이번주 일주일은 계속 측정하라고 병원에서 말씀주셔서 계속 손가락 찔러서 혈당 측정하고 있습니다ㅜㅜ 오히려 너무 식단관리했더니 점심 먹기 직전 혈당이 70이하로 떨어진적도 있어서 다음 진료때 말씀드려보려구요!

저 오늘 원장님이랑 통화했어요ㅠㅠㅠ 임당 판정은 번복할수는 없지만 식단이나 인슐린은 없구, 제가 아침을 잘 건너뛰는편이라 말씀드렸더니 못먹는경우는 측정안해도 되지만 다음 식사때 더 먹게되는 경우 있으니 혈당 조심하라는 말씀하셨어요ㅜㅜ 손찌르는건 출산때까지 계속 하라시네요.....😭
수치 보니까 관리 잘 되고 있는 느낌인데요..?🥺 일주일 기록 보고 괜찮으면 약 없이 식단으로만 가는 경우 많대요!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ㅠㅠ

댓글 감사해요 욜로님 🥹❣️ 의사선생님께서 일주일 수치본다고 기록하는데 식단은 따로 하지말고 일반식으로 기록했었어요 ! 혹시 저 수치 보시면 식단 하라고 하실까요..? ㅜㅜ 시간마다 수치재야하고 식후에 혈당재는거때문에 두시간동안 아무 간식 안먹으려는 그 압박감이 힘들어서요 ㅜㅜ.. ㅎㅎ
2026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