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둘째인데 피검 2부터 시작했어요 이번에! 2->14.5->33.7->139 요렇개요!!
2027년 2월 베동
/ 임신고민
피검수치 비슷한분 계실까요?
첫째아가 24년 10월 출산하고.. 둘째아가를 두번이나 떠나보내고 또다시 찾아와준 아가... 막생 5월4일 막관 5월 20일 막생기준 4주0일인 어제 6월1일 피검 수치가 15.5에요! 임신수치이긴하지만 극초기라그런지 수치가 낮아요... 다음주 금욜 초음파로 아기집보일꺼라는 원장님 말씀에 불구하고.. 두번이나 그랬던 힘듬이 남은건지 자꾸 걱정만하게되네요ㅠㅠ!! 이정도 수치 괜찮은거겠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2

헉 처음엔 걱정 많으셨겠어요ㅠㅠ! 5미만은 임신수치로 안본다 하던데요ㅠㅠ....그래도 더블링 쭉쭉 잘되셔서 다행이에요! 전 일부러 피검도 안하고있어요ㅠㅠ....더블링안되는거보면 속상할까봐요...아무래도 2번이나 그랬다보니....굉장히 조심스럽네요ㅠㅠ 지금 몇주 되셨어욤??ㅎ.ㅎ

저 지금 이제 4주0일차인거같아요 아직 생예도 안돼서! 저는 2 나왔을 때 임신 아니라고 가능성 없다고 했는데 이상해서 다시 해보니 14나왔구 그때는 또 화유될거라는 식으로 얘기했었거든요ㅠㅠㅠㅠ 근데 더블링 되구있어요 맘님도 이번에 아기 착 잘달라붙어있을거예요🩷

마미님도 아기가 엄마품에 꼭 안겨있을꺼에요!! 더군다나 더블링 착착 잘 진행되고있으니.걱정마셔요! 아직 한참남은 만출이지만 그때까지 화이팅해요❣️
저는 요번에 첫 피검 8이였어요 ㅎㅎ

아하ㅠㅠ 첫째아가이신가욤?...

아뇨 셋째욤 첫째때는 수치 17부터 시작했어요^^

셋째라니 대단하셔요!! 마미님수치보고 조금은 불안함 떨쳐낼께요!! 혹시 몇주쯤 수치 8나오셨는지 여쭈어도될까요??

마지막생리일로 하면 4주가 넘었을때인데요 수치상으로는 3주정도... 그게.. 배란이늦게되면 그렇대요

두번의 아픔이 있어서 그런지 괜스래 걱정이네요 ㅎㅎ! 날이 많이 뜨거워요! 몸조심하시구용! 마미님 댓글덕에 힘이나요 감사합니다🫶🏻

충분히 이해해요 ㅜㅜ .. 저도 수치가 낮아서 진짜 하루하루 피말랐던거같아요! 맘님도 곧 아기집과 난황 그리고 아기심장소리까지♡ 하나하나 기쁨을 함께하실꺼에요~~ 임신축하드려요❤️ 같이기도할께요!

정말정말 감사해요! 저희 함께 만출까지 화이팅입니당🎉❣️ 즐거운 저녁시간보내세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