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16 예정이요! 피검하구 담주에 아기집보러가기로 했는데 너무 떨려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갸악 27년2월 베동이 생겼어요!
다들 반가워요 😭 우리 모두 무사히 큰 이슈없이 건강한 아이 만출해요 🔥🔥🔥🔥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5
꺄 저도 생예기준 2/12 입니당 ㅎㅎ ㅎㅎ 이번주 토요일에 병원갑니당 집들이하러 모두들 축하해용🤍
반가워용♡♡저는 생예기준 2/13이용

엇 저도인데! 반가워요:-) 산부인과 다녀오셨을까요~?

저는 바로 달려가서 피검하고 담주 아기집보러가요ㅎㅎ반가워요♡
반갑습니당:)
꺄아 반가워요 다들 만출까지 힘내보아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