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신생아라 긴급상황에 대비하려면 병원에서 대기하심을 추천해요~ 엄마도 덜 힘들구요~~
2026년 베동
/ 자유주제
고민입니다!!!
제왕으로 애기낳고 병원에 있다가 퇴원하고 바로 조리원갈예정이였는데, 조리원에 방이 가득차서 하루가 텀이생기는데 병원에 하루 더 있어야할지 집에 하루있다가 갈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맘같아서는 집에 델꼬 갔다가 조리원가고싶은데 남편이랑 둘이 하루를 신생아랑 보낼 수 있을지가 걱정이네요ㅠㅠㅠㅠ
댓글
3
병원에 계시다가 가시는걸 추천드려용
병원에 하루 더 있는게 나을거같아용.. 하루 더 있자고 집에 있는것들 준비하고 정신없는거보단 ㅜㅠ
2026년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