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여수다녀왔는데 그냥 먹었어요 ㅋ 눈앞에서 회떠주는데가서요 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 시기에 회 먹는 건 위험하겠죠?ㅠㅠ
수요일부터 여수로 여행가는데 맛집을 찾아봐도 딱히 땡기는 거 없고 회만 생각나서 미치겠어요 🥲ㅋㅋㅋ 신랑은 위험하다고 절대 절대 안된다고하는데 워낙 임신 전부터 회를 좋아했어서 그런지 먹지말라니까 더 먹고싶네요... 먹어도 될까요..
댓글
15
저도 내일모레 여수가는데 회킬러인데 참고 문어삼합 먹으려구요 ㅠ ㅎㅎㅎ
저 일주일간격으로 스시2번 먹었는데 둘다 설사하고 힘들었어요 ㅠ_ㅠ 여름에는 면역력이 낮아진 우리들은 더 조심해야할거 같아요
날이 너무 습하고 더워요.. 신선하다해도 장염 위험에 노출될거 같아요 ㅠㅠ 저도 회랑 해산물 넘넘 좋아하는데 꾹꾹 참고 있어요;;; 태교여행 여수 가신다면, 전 경도회관 하모샤브샤브 추천이요! 7월에 다녀오면서 갔었는데 넘 맛나게 잘 먹었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안먹는게 좋을거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