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진짜 똑같네요^_^ 저도 4/5에 태어나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아기집 보고 왔어요.
기다리던 셋째 생리예정일 3일차 아침 임테기 두줄 보구 바로 병원가서 아기집 보고 왔어요. 4주6일이나 5주0일 인가같다고.. 근데 4주차에 감기가 심해 감기약을 하루에 한번씩 먹어서 걱정이네요..ㅠ 여쭈어보니 앞으로만 안먹으면 괜찮다고 하시는데..ㅠ 예정일은 4월초네요. 앞으로 건강하게 잘 자라주기를..ㅜㅠ
댓글
14
저는 오늘이 5주차예요. 이번주 토욜에 초음파 보러가요. 잘 있는지 너무 걱정돼요 ㅜㅜ 매일매일 설렘반 걱정 중 ㅠ
축하드려요!! 😊
축하드려요!! 저는 오늘로 딱 4주인데 다다음 주 병원 가보려고 꾹꾹참고 있네요 '◡' 시간이 왜이리 안가는지...ㅠㅠ
축하드려요! 건강하게 쑥쑥! 자랄겁니다~ 걱정마셔요❤️❤️ 저는 토욜에 보러 갈 예정입미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