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월 출산 예정이에요!! 첫아이라 기쁜마음 반 걱정 반 이지만, 건강하게 모두 잘 자라주길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듀근 듀근 🖤
이번에 둘째를 임신 했어요 :) 워낙 주기도 정확하고, 증상도 또렷해서 3주차부터 알았네요😂 이번에도 출산까지 너무 기다릴거같아요😭 첫째도 7.7 사랑하고 임신해서 4월생인데 어쩌다보니 둘째도 같은날에😆😆 2주뒤에 산모수첩 받으러가요 :) 같은 베동님들 반가워요🖤 모두들 건강하게 순산하세요 !
댓글
16

감사해요😊 첫아이라 더 설레고 행복하고 기쁘시겠어요👏🏻👏🏻 넘넘 축하드려요〰️ 몸조리 잘하세요🖤
저도 생예 4일 전에 알았네요 우리 둘찌도 4월 예정이에요 축하드려요🥳

오! 둘찌맘이시네요 :) 반가워용😊🖤 우리 건강하게 잘지내다가 순산해요👏🏻👏🏻
아가야 ❤️건강하자

감사합니당😊❤️
같은 월생으로 태어나는것도 특별한거같아요. 저는 2주차때부터 느껴가지고 이렇게 빨리?? 인가 싶어서 오히려 당혹스러웠어요 ㅋㅋ 둘째 축하드려요!

역시 엄마들은 다 촉이 좋은가봐요😊 그러게용! 같은달에 기념일이 많아서 신기하네요😆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저도 3주에 알아서 내가 이렇게 예민했었나..했는데ㅎ 많은분들도 일찍아셔서 다행이에요ㅎ

다들 비슷하네요◡̎ 빨리 알면 더 조심하게되고 하니 좋은거같아요ꕁ 기다림이 길어지지만😂 건강 잘 챙기셔서 순산하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