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안쳐져도 애기 나와요!!!!제가 그랬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안쳐졌는데 나오려면 멀었나요?
오늘로 13일 남았어요! 주변지인들이 배가 밑으로 안내려갔다구 늦게 나올 것 같다고 하시네요~~~!! 제가 생각해도 배처짐 없고 봉긋 솟아 올라와있어요 배가 안쳐져도 일찍 나올 수 있나요???!!
댓글
6
저두 8일 남았눈데 아무 증상도 없구 배도 안내려와보여서 초조해요..맨날 밑으로 내려왔나 확인하구...짐볼타면 밑에가 뻐근하기만하구 그렇네요..
저도6일남았는데 배가내려올생각을안하네여ㅠㅠ
저도 배 안나오고36주 전이였는데도 아기가 나왔는걸용..
배 안내려와보여도 아기 나오는 경우 있다고 들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