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잠 많아졌어요ㅋㅋ 초기에 오히려 저는 잠이 많은편이 아니었는데 후기되니 잠이 쏟아지네요ㅋㅋ 회사에서 점심시간때마다 점심먹고 20분이라도 자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31주 들어서고 부터?
너어어어어어무 졸려요 아침에 눈뜨는건 금방인데 몸이 안일어나지고 계속 피곤하고 졸려요 출근하면서도 졸리고 일하면서도 내내 피곤감이 있고 잠깐 팔세워 머리에 괴고 자볼까하면 잠도안오지만 브래지어라인쪽이 갑갑하고 아파서 또 실패 배도 눌리고 하하 원래 가볍게 먹던 아침식사도 (요플레 +시리얼정도) 이번주 내내 9시부터 식욕이 터져요 빵이나 샌드위치 이런게 계속 먹고싶어서 내내 출근길에 편의점에서 사먹었네요 뭔가.. 벌크업하려는 걸까유 ㅋㅋㅋ
댓글
12
저두요ㅋㅋ 체력이 거의 평소의 반도 안되는 느낌이에요 저는 고작 5시간 알바인데도 앉아있는것도 갈비뼈아파서 힘들고 어느순간 너무 졸려서 진짜 힘들더라구요 진짜 일하시는 엄마들 대단해요!
낮에 진짜 넘 졸려요 ㅠㅠㅠㅠ 일때문에 낮잠도 못자고 ㅜㅜㅜㅜㅜㅜ
저도 왜이렇게 잠이오는지 아주 미치겠어여ㅜㅜㅋ
우와!!! 저도 딱 그래요 ㅠㅠㅠㅠ 먹는양 진짜 엄청 늘고 엄청 졸리고 ㅋㅋㅋ 계속 피곤해요 ㅠㅠㅠ

쭉쭉 예비 벌크업동료시네요ㅋㅋ ㅠㅠ 지금도 하품대잔치 하고있어요 ㅋㅋㅋ 너무피곤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