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유산균 추천해주세요~

14주차 입니다ㅎ 그동안에는 먼저 먹던 여성유산균있어서 다먹고 사려고 기존영양제 먹고 있었는데요 이제 거의다 먹어서 임산부 유산균으로 구매 하려는데~ 너무 종류도 많고ㅠ 후기들도 좋아서요~ 드셔보신 유산균 추천 좀 해주세요ㅎㅎ

댓글

25

  1. 푸룬주스먹었다가 안맞고 구토하고 그래서 못먹엇는데 '락토x 맘스' 요거 진짜 적극추천이요!!! 하루에 한번은 꼭 가요 진짜 추천드려요!!!!!

    1. subcomment icon

      아고ㅠ 푸룬주스가 특유의 맛과냄새가 있어서ㅠ 안받으시나봐요ㅠㅈㅠ 저도 천천히 마시거든요ㅠ 좋은 제품들 많네요ㅎㅎ 추천해주신 제품도 찾아볼게요ㅎ 감사합니다~^^

  2. 전 트루락 우먼 먹는데 매일 가요 지극히 제 개인 의견이지만 변비달고살아서 너무고생핸ㅅ눈데 제팔뚝만한굵기로 두줄씩싸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오오~ 이름들어본거 같아요ㅎㅎ 화장실 잘 가신다니 너무 부럽네요ㅎㅎ

  3. 닥터맘스 추천이요, 전 너무 좋아요

    1. subcomment icon

      닥터맘스병원에서 진열된거 본거같아요ㅎㅎ

  4. 유산균도 증상에 따라 종류가 다양하드라구요. 저는 설사변비때문에 닥터이지 신바이오틱스 병원에서 구매해왔어요.

    1. subcomment icon

      병원진료때 가서 여쭤보고 구매하는게 나을려나요~? ㅎㅎ

    2. subcomment icon

      병원에 영양사님께 여쭤보시고 필요한 제품으로 구매해보세요. 저는 변비설사가 왔다갔다해서 저 제품으로 추천받아 사왔는데 효과는 있네요.

    3. subcomment icon

      저는 1일1끙 하다가 앨레뉴2 먹으면서부터 변비가 심해져서요ㅠ 병원에 계신 선생님께 상담 받아봐야 겠네요ㅎ

    4. subcomment icon

      저는 4,5일에 한번씩 화장실가서 진짜 배아파죽을뻔해서 바이오틱스 샀어요. 저거 먹고 1,2일에 한번씩은 가네요

    5. subcomment icon

      2~3일 못가니까 배도아프고ㅠ 속도 답답하더라구요ㅠ 설사는 몇번 없었는데 어후 .. 살면서 변비가 처음이라 진짜 힘드네유ㅠㅎㅎ

    6. subcomment icon

      꼭 바이오틱스드셔보세요. 화장실 가는게 왜 중요한지 뼈져리게느껴져요.

    7. subcomment icon

      그래야겠어요ㅠ 그건 임신 초기부터 쭈욱 느끼고 있어요ㅠ 진짜 변비 너무 답답하고ㅠ 어후ㅠ추천 감사해요ㅎ

  5. 전 종근당 락토* 맘스 먹고있어용~

    1. subcomment icon

      화장실 잘 가시나요~?

    2. subcomment icon

      네 ~ 저는 잘 가고 있어요~ 하루에 한번씩은 꼭 가요~ㅎ

    3. subcomment icon

      저도 1일1끙 하다가 철분제 들어간 영양제 먹으면서 잘 못가고 있어서요ㅠㅈㅠ 뚀륵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