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압스도 하고 공기압마사지도 하고 폼롤러도 하고 붓기와의 전쟁중이요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붓기관리
오늘로 딱 16주 된 아들맘이에영 ㅎㅎ 다른분들은 붓기관리 어찌 하시나여? 손가락보단 발이 더 부어서 걸을때 발바닥이 아플정도에여ㅠㅠㅠ고통스럽네야
댓글
4
남편이 마사지해주고 따로 산전마사지 받으러 다니고 있는데 효과 좋아요!!
저도 아침마다 손발이 팅팅 ㅠㅠ 다리는 공기압마사지기 30분씩 해주고 있어요!! 출산하고도 쓸 수 있어서 구매했는데 효과좋아요:)
저녁에 남편이 주물러주고 다리올리고자고 잇어요 ㅠ 다리가 부어서 너무 아파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