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시아버님 생신 식사 잡혀서ㅋㅋㅋㅋ4주차에 말했구 친정도 곧 날잡음 말할라구요 못참겠어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양가 부모님들께 언제 알리셨나요?
안녕하세요 이제 6주차 접어든 완전 초기에용 ㅎㅎ 다들 양가부모님들께 언제쯤 알리셨어요? 저희는 초기라 바로 알리진 않고 신랑은 안정기접어들면 알리자고 하는데 저도 그러자고 했어용 ㅎㅎ 근데 한편으론 입이 너무 근질근질 ㅠㅠㅠㅠㅠㅋㅋㅋ 양가 둘다 첫 손주라 너무 좋아하실거같아서 언눙 알려드리고 싶기도 하고 ㅠ 초기엔 유산기 있을까봐 괜히 조심스러워서 안정기때 알려드리는게 맞는거 같기도 하고 ㅎㅎ초기때 알려드리신 분들 계실까용,,?? ㅎㅎ
댓글
9

탈퇴한 유저
저는 두줄나오자마자 엄마한테 바로 얘기했고 아직 5주차인데 시부모님께는 안알렸어요. 병원 다녀오고 아기집 보고 알려드릴려고요ㅎ
12주 이후에 알리자 해놓고 입이 근질거려서 못참고 바로 알렸어여 ㅎㅎ
저도 입이 근질근질이었어서.. 참다참다 이틀뒤엔가 알렸어용ㅎㅎㅎ... 안정기되면 말하자 초음파보고 말하자 계속 얘기하다가 남편이 먼저 “부모님께 말할까? 으. 말하고 싶어” 하더니 바로..ㅎㅎㅎ
저는 설연휴 있는 주에 아기집보고 설 연휴에 알렸어용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