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정도 더 기다렸다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병원가면 아기집 보일까요?

오늘 아침에 한 임테기라서 조금 연해졌는데 지난주 목요일에 피검사했을때 수치 355나왔구 담주에 오라고하셨는데 제가 다니는 병원이 월,목 야간진료를 해서요! 목요일까지 기다리기 힘들어서 내일가볼까하고 고민되는데 내일가도 보일까요...?
댓글
6
역전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임테기만으로는 사실 내일가도 안보일 것 같아요~ 피검수치도 2000은 넘어야 아기집보이는걸로 알아요. 그리고 아기집 안보이면 초음파비용도 더 비싸고요 ㅠㅠ좀만 참아보세요

조금만더 참아볼게요! 감사합니다ㅠㅠ

네네 좋은거 많이듣고 맛있는거 많이드시면서 잘참고가면 아기집 짠하고 보일거에요 화이팅!!!!😊

닉네임처럼 마음도 천사이시네요😭 좋은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