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3주 2일인데 토덧을 계속해서 입덧약을 먹고 있눈데요 끊어보려고 약 갯수 줄이다가 다 토해서 약 다시 받아오고 수액도 맞았어요ㅠㅠㅠ 우리 좀만 더 힘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끝나지 않는 토덧..ㅠㅠ
6주부터 울렁거리더니 삼일에 한번꼴로 토하고 고생하고있어요ㅠㅠ 12주에 기적이라고 기대했는데 오늘은 또 빈속에 위액을 토하다 피도봤네여... 이런경우 먹덧일까요? 계속 먹고싶지도 않은데 속이 비면 안된다는것도 너무 스트레스네요ㅠㅠ 언제쯤 끝이날까요😭😭😭😭😭
댓글
7
12주부터 조금씩 조아진다던데 많이 힘드시겠어요ㅜㅜ
저는 15주 3일차 인데 아직도 약먹고 있지만 토덧하고 있네요 ㅠㅠ 그래도 전보다는 울렁거림이나 토하는 횟수가 줄어드는 것 같아요! 힘내세요!!
저도 그랬어요 ㅠㅠ 이틀 꼬박 고생하고 ㅜㅜ 컨디션 조금 나아질때부터 거의 뭐라도 조금씩 먹었어요 ㅠㅠ 감자하나, 토마토 갈아먹거나… 입덧약도 잘 챙겨먹구 두유 같은거라도 먹어서 맞는 음식 찾아보셔용 ㅠㅠ
저는 토 멈췃어요 ㅠㅠ 근데 속 울렁거리고 미식거리는 건 여전해요 그래도 진짜 많이 좋아졌어요 ㅠㅠ 토하고 함든데 빈속이라 또 구역질 나로면 너무 힘들져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