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선생님이 초음파보는 내내 안알려주셔서 끝나고 여쭤봤더니 뭐가 보이네요 라고 하시네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재미삼아 각도법 한번 부탁드려요

내일 15주 1일에 2차 기형아 검사하러 가요ㅎㅎ 12주에도 알려주는 경우 잇대서 기대했는데 1차 기형아땐 안알려주시더라구요ㅠㅠ 갑자기 너무 궁금해져서 여러분의 의견 한번 들어보려고싶어요 ㅎ 부탁드려요 여러분 이 사진으로 알 수 있을까요??
댓글
8
저는 딸에 한표 해볼께요.병원 다녀와서 알려 주세요^^
병원다녀오면 딸인지 아들인지 알려주세용ㅋㅋㅋ

아들인가보아요 여행가자님 반전은 없겟죠
음..각도법으로 봤을땐 아들같은데 긴가민가하네요~

아들일까요?ㅜ 딸이길 바라는데ㅠㅠ 낼 확인하고 올게요 ㅠㅠ그래도 감사해요 쁘띠맘님

저두 딸이길 바라고잇어용ㅋㅋㅋ2차 검사 잘 하고 오셔요ㅎㅎ

감사해요🙇🏻♀️ 좋은 밤 되세요 쁘띠맘님😘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