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드시죠 저는 샴푸 맘가이드에서 성분 검색해보고 향 순한거로 바꾸니까 그 다음부터 괜찮더라구요!!!청미정꺼 괜찮아서 계속 썼어요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추천해주세요
샴푸 뭐 쓰시나요? 냄새가 너무 역해요 도와주세요 샴푸 폼클렌징 치약 마구마구 추천해주세요ㅠㅠㅠㅠㅠ
댓글
3
샴푸는 임신중부터 지금까지 일리윤탑투토워시 쭉 사용중이에요 향도없고 한번에 사용하기 괜찮더라구요 폼클렌징은 팜트리꺼 사용했어요
저는 입이 너무 텁텁해서 알아보다가 콜게이트 치약샀는데 일반치약보다는 개운한거 같아요 ㅠ 힘내요!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