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비플로라 먹고있어요~~ 좋다고 해서요
2026년 10월 베동
/ 임신고민
유산균 추천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현재 14주차 임산부입니다. 12~13주차부터 분비물이 있었는데, 14주부터 왈칵 나오거나 약간 하얀 분비물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원래 질유산균 먹다가 최근에 일반 유산균 사은품 받은거 먹고있는데, 혹시 저와 같은증상의 분들은 유산균?질유산균?, 가능하다면 브랜드 추천도 가능할까요?
댓글
2

오 추천감사합니다ㅎㅎ
엘레나퀸 좋다고 해서 사봤어요..! 임신 중에 질염이 잘온다고 하네요 ㅠㅠ

질유산균 다시 사봐야겠네요ㅠㅠ 댓글감사해요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