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래서 목구멍이 너무 아파서 알마겔 처방 받았어요. ㅠ 그거 먹으니까 쫌 나은거 같기도 하구요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곧 13주차인데 어제부터 입덧이 더 심해져서 감당이안될정도에요 국물에 밥 반먹고 다토하고 과자좀먹고 다토하고 피토하고 음식은 먹을수가없어요.. 피까진 잘안나왔는데 피까지 계속 나오네요 어제도 다토하고 3키로이상빠졌는데.. 자기전까지토했거든요ㅠㅠ 오늘은 더 많이 토해요 진짜 죽을것같네요 누워있는것만하는데 계속 토하니 이걸 어떻게 계속할수있응가요... 너무 두렵고 무섭고 답답하고 핏줄도 계속 터져서 얼굴이 사람얼굴이 아니에요 닝거는 냄새때매 못맞고 약은 먹고있어요ㅠ
댓글
4

3일연속 다 토해요ㅠㅠ 이게맞나 싶네요 더 심해졌어요ㅠㅠ
전 유자차랑 오렌지쥬스가 도움이 됐어요 입덧약 외에 다른약도 추가처방받았었는데 13주차 되니까 입덧약 한알로 버텨지네요 ㅠㅠ 힘내요
포켓몬 빵중에 초코롤 잇는데 한번 드셔보세요 ㅠ 딸기우유랑..ㅜㅜㅜㅜㅜㅜ 유일하게 넘어갔던 음식이에요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 입덧 캔디는 드셔보셨나요?

네 크래커부터.. 입덧사탕 등등 이미 하고있던건데 소용이없네요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