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육회 비빔밥이 너무 먹고싶네요를레이히~!

하.. 갑자기 확!!! 땡기네요... 안돼겠죠?ㅜㅜ 초밥,회 엄청 좋아라 하는데 계속 참고 있어요.ㅠㅠ!! 그리구, 시엄니가 해준 갈비찜이 왜 이렇게 먹고 싶은지... 남들은 과일,크래커 같이 순한 음식을 많이 드신다는데 저는 밀가루밀가루 고기고기 원츄!!에요ㅋㅋ 요즘 집안일 오빠가 맡아서 하고 있는데 고기반찬 없으면 겸상 안한다고하니까 임신하면서 사춘기도 다시 왔냐며..ㅋㅋㅋ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nudge image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7

  1. 저는 식육식당에 미리 소 잡는 날 물어보고 예약해서 육회 사왔어요ㅎㅎ 임산부인데 먹고싶다 하니 더 위생적으로 신경써주셨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육회 먹어도 되는 것이었군여!! 주변에서 위험하다해서 못 먹고 있었는데ㅠㅠ

    2. subcomment icon

      제 담당 의사선생님은 누가 봐도 신선하고 위생적이다 확신들면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2. 저 첫째때는 회 먹고싶어도 참았는데 둘째는 그냥 막 먹어욬ㅋㅋ 몇일전에도 뷔페가서 육회, 초밥 잔뜩 먹었어여

    1. subcomment icon

      드셨을 때 괜찮으셨어요?? 저는 불안핑이라 못 먹겠어요ㅠㅠ

    2. subcomment icon

      먹는거 자체는 문제되지않고 만약 날것 먹었을때 탈나면 약을 못먹으니까 먹지말라고 하시는거라 저는 그냥먹었어요! 먹고 아무렇지도 않았구요 ㅎㅎ 원래도 탈이 잘 난다 싶으시면 안드시는게 낫긴할거에요 ㅎㅎ

  3. 임신 확인하자마자 먹으면 안되는 음식 여쭤보는데 햄버거를 주의하라하시고 오히려 초밥은 괜찮다고 하셨어요..! 그럼에도 차마 겁나서 못먹겠긴해요..ㅠㅠ 땡기는 음식 다 먹으라는데 회, 육회 이런건 왜...!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ㅜㅜ 회 육회 이런건 왜..!! 햄버거를 조심하라니..첨 들어봤어요ㅜㅜ 왜 조심해야되죠??

    2. subcomment icon

      패티가 설익어 탈 나서 오는 산모가 많대요ㅜㅠㅠ 상상도 못했던 음식이라 깜짝 놀랐어요..

  4. 우와 고기 드실 수 있어서 너무 부러워요ㅠㅠㅠ 저도 원래 육식공룡마냥 고기 엄청 좋아했는데.. 이젠 냄새 맡으면 토할 거 같고 먹지도 못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으아ㅜ 많이 힘드시겠어요.. 힘내세요!!

  5. 저도 대패삼겹살, 소갈빗살 미친듯이 먹었어요 근데 요새는 입맛이 없어서 메밀소바 먹으면서 안정을 취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랑 같은 고기파 이셨군요!! ㅎㅎㅎ 너무 육류만 먹어대서 가계부가 빵꾸났지만 내가 먹나~우리 아기가 먹지 시전하고 살고 있어요ㅎㅎㅎ 말씀하시니 메밀소바도 땡기네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육회 비빔밥이 너무 먹고싶네요를레이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