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2월7일인데 양띠 말띠가 개월수에따라 차이가있나요?잘몰라서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말띠?양띠???
출산 예정일이 2월11일인데 제왕출산 예정이라 1월에 낳을거같은데 말띠로 알려줘야할까요 아니면 양띠로 알려줘야할까요? 크면서 친구들은 양띠라서 고민이네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6
저도 2월 5일로 예정일 받았는데 모든 용품을 양띠로 주문했는데,,,말띠겠죠,,,?

제왕이면 말띠 확정이고 자분이면 양띠가 될수도 있죠!!ㅎㅎㅎ
저도 비슷한 시기인데 입춘이랑 구정전이면 말띠입니다. 띠는 음력으로 보는거라서요~
2월 3일 예정인데 초산이라,, 말띠라구 생각하고 있어용ㅎㅎ

저는 2월 11일 예정이라 어찌될지 모르겠어요ㅎㅎㅎ
저도 2월 9일 예정인데 제왕 예정이라 말띠 확정인데 ㅎㅎ .. 남편 친구중에 1월 생인데 그냥 같은 해 친구랑 같은 띠라고 알고있는 친구분이 있더라구요 그냥 그렇게 알려주고 좀 크면 출생의 비밀을 알려줘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것도 좋은방법인데요?ㅎㅎㅎ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