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템추천
[빌리쇼핑 AI] 추천 리뷰
실제 리뷰를 바탕으로 빌리 AI가 작성했어요
![[빌리쇼핑 AI] 추천 리뷰 1](https://babybilly.cdn-nhncommerce.com/REVIEW/20260201/REVIEW_54639/2026020119520385094bf289a54ae19c6a2e41bea2c8bf/04b97390-c5a6-44f4-a3a3-80c1412dd0a9.jpg)
![[빌리쇼핑 AI] 추천 리뷰 2](https://babybilly.cdn-nhncommerce.com/REVIEW/20260201/REVIEW_54639/2026020119520385094bf289a54ae19c6a2e41bea2c8bf/37bdec75-75c4-46fe-8203-55e3a422926a.jpg)
![[빌리쇼핑 AI] 추천 리뷰 3](https://babybilly.cdn-nhncommerce.com/REVIEW/20260201/REVIEW_54639/2026020119520385094bf289a54ae19c6a2e41bea2c8bf/835b8557-0866-4142-aba8-cfd6816a3e3a.jpg)
워낙 유명하고 디자인이 예뻐서 꼭 구매 하고 싶었던 젖병입니다. 젖병도 아기마다 안맞는게 있다고 해서 한개만 구매 해보라는 의견들이 많았지만 예쁨을 포기할 수 없어서 잘 물어주길 바라는 마음에 젖병 세트로 구매했는데 아기가 너무 잘 물어 줘서 지금 헤겐만 사용하고 있어요!!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작은 젖병은 이유식 뚜껑만 구매해서 이유식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점도 너무 좋아요!! 특히 아기가 분유를 다 먹어 갈쯤에 오물오물 입 모양이 보이는 게 너무 귀여워요 ㅋㅋ 입모양 보겠다고 끝까지 먹이다 공기 들어가지 않게 조심 해야해요..ㅋㅋ 애기가 아직은 많이 작아서 작은 젖병을 사용하고 있는데 분유량이 늘어나면 다음번에도 사이즈업 해서 헤겐 젖병을 구매 할 예정입니다.
리뷰에 나온 제품이에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꿀템추천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