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요~~~ 저는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 ㅠㅠ
2025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한지도 +209일이네요
무럭무럭 잘 자라 이2개났고 배밀이하고 엄마 아빠 옹알이 연습하기까지 자랐어요 +통잠 임신때 글올리던게 엊그제 같은데 나와 아기 모두 성장 중!
댓글
2

임신중이신가봐요.. ! 아가야 건강하게 자라라
2025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