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그럼 몇시에 일어나요?
2025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개월 아기 이유식 ‚ 패턴 공유
먹짱 아기에 잘먹고 ‚ 낮잠 많이 안자는 아기입니다 대신 밤잠 입면이 빨라요! 7시 분유 240 7:30~8:30 낮잠 1 (1시간) 10시 이유식 200 11:30-12:30 낮잠 2 (1시간) 13시 분유 240 16시 이유식 200 16:40 밤잠 시작 20:00 분유 280 그대로 쭉 잠 16:40을 왜 밤잠이라 적었냐면 저때 재우고 나면 안깨요! 그러고 20시에 분유 먹이고 눕혀두면 바로 다시 자구요!
댓글
4
부럽네요ㅠ분유도 잘먹고 잠도 잘자고!ㅠㅠ 저흰 입도 짧고 잠도 짧은데ㅠㅠ
와 7개월인데 16시 40분부터 밤잠이라니 정말 신기하네요 😲 다른 아이들 보면 그 시간에 꼭 한 번 더 깨서 놀다가 잤는데 아기마다 수면 패턴이 진짜 다른 것 같아요 ㅋㅋㅋ 잘 먹고 잘 크고 밤에 통잠 자면 꼭 정석 스케줄 안 따라가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오히려 엄마가 아기한테 맞춰서 잘 찾으신 것 같아요 👍

그쵸 처음엔 낮잠을 너무 안자서 적응이 안됐는데 이제 이른 육퇴를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있어요 ㅎㅎ
2025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