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엄빠님! 베이비빌리입니다. 각도법이 궁금하신 엄빠님께만 알려드려요🙋🏻♀️🙋🏻♂️ 같은 고민을 가진 엄빠들이 모여있는 '성별 각도법 게시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금 바로 아래 링크에서 질문 남기고 시원하게 궁금증 해결해 보세요!👼🏻✨ 👉 https://app.babybilly.app/ptpw4td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첫째가 배속에 있는 둘째아이 성별 잘 맞추나요?
첫째가 배속에 있는 둘째아이 성별 잘 맞추나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4
저희 첫째도 임신을 임테기보다 먼저 알았어요 요즘 자꾸 ㅇㅇ이는 누나야 이러는데 두려워요 ㅋㅋㅋㅋㅋ 같은 성별이길 바랬고 딸인데도 너무 활발한데 아들이면 얼마나 활발할까싶어 무서워요
저희는 맞췄어요ㅎㅎ 자기가 언니라고..계속 말했었는데 뱃속아가는 진짜 공주더라구요~~참고로 저희 첫째는 둘째 임테기하기도 전에 엄마 배에 아기있어 얘기하기도 했어요ㅎㅎ
ㅋㅋㅋㅋㅋ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