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은 12주 1차 기형아검사 전에만 하시면 되요! 태아보험 가입할 때 중복되는거나 굳이 필요없는 보장 빼고 사은품 많이 주시는 분께 하세용! 30만원 상당 아가용품이랑 보험료x7배 자사사이트 구매포인트랑 뭐 베넷저고리 방수요 등등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용ㅋㅋ
태아보험
/ 상담후기
태아보험 어떻게 하시나요?
이제 7주차이구요 주변에서 태어보험들 얘기하시던게 다들 어떤 보험 들고 계신지 그리고 어떤 혜택들로 선택하셨는지 알려주세요🙏🏻
댓글
4

답변 감사드려요! 처음이다보니 여러가지 아랑볼 것들도 많고 다들 다양하게 운영하시다 보니.. 답변 감사해요!!

그쵸ㅠㅠ 저도 2주 가량 알아보고 가입했어요! 블로그에 태아보험 관련 포스팅했는데 한번 보셔용! 그 외에도 임신 후 도움되는 정보들 포스팅하고 있어용!ㅎㅎ https://m.blog.naver.com/nacong486/224311956367
안녕하세요, 엄빠님 베이비빌리입니다🐣 태아보험 고민, 혼자 끙끙 앓지 마세요!💙 베이비빌리가 엄빠님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검증된 전문가분들을 직접 모셨어요!🤓 ✨ 베이비빌리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 10년 차+ 베테랑 하이클래스 설계사의 맞춤 상담 ◽️ 전 보험사 무료 비교로 나에게 딱 맞게! ◽️ 상담만 해도 사은품 혜택 빵빵!🎁 강요 절대 NO!❌ 지금 카톡으로 가볍게 질문하고 100% 증정되는 선물도 꼭 챙겨가세요💖 10초컷 신청 👉 https://app.babybilly.app/885ch8
태아보험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