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면 생리가 늦어지는거더라구요ㅠㅠ 저도 엄청 주기적인데, 가족분 장례치르고 힘들었는지 6월에 50일만에 생리했었네요ㅠㅠ 예정일 지나고도 한줄이면 아니더라구요.. 저는 너무 오래 안해서 병원 다녀오고 다음날 터졌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일까용?
생리 예정일은 6일정도 지났어요! 생리예정 일주일 전부터 가슴이 닿이면 아프기도 햇는데 이번엔,,, 안아파요. 지금도 아프진 않고용 아랫배가 콕콕 자꾸 쑤시기만 하는데 몇일 전 임테기 해보니 임신은 아니라고 뜨더라구요ㅜ 예정일 6일 지난 지금 다시 해봐야겠쬬?.?
댓글
6

그런건가봐요,,,얼리로 해도 한줄이니까..시간흐르는거 기다려야겠내요ㅠ
6일 지나셨으면 시간 대 상관없이 임테기 결과 나올 거예요~

밤에도 해보고 아침도 해봤는데ㅜ 오늘 아침도 한줄이네요ㅜ
임테기 해보셔요! 예정일 하루 지나서 해도 두줄 나오더라구요

몇일 전부터 계속 해보고 잇었는데 한줄만 뜨더라구요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