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눈뜨자마자 머리맡에 아이셔 먹으면서 일어나요ㅠ속이 안좋아서 조금 먹으면 또 가라앉는것 같다가 다른 음식 냄새 맡으면 울렁 거리고ㅠ요즘들어 저녁을 거의 잘못먹고ㅠ예민함은 극에 달하고 다리도 퉁퉁 붓고 아랫배도 아프고ㅠ새벽에 화장실 왔다갔다 하느라 입안에 다 헐고 입술 터지고ㅠㅠ 출산해본 친구는 저보고 벌써 그러면 어쩌냐고 또 그러고,,, 저도 저만 개복치인줄 알았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이런건가요..
6주 2일짼데 뭘딱히 먹진않는데 속은 계속 더부룩하고 또 안먹으면 배는고픈거같아서 뭘먹으려하면 먹어지진않는데 그래도 안먹으면 내가어지럽고.. 뭔가 살기위해 먹어야 될거같아 꾸역꾸역 밀어넣는데 그러다가 토까지하고 그냥 이런경우 안먹는게 답인걸까요ㅜㅜ 온종일 체한것처럼 트림올라오고 울렁거리고 언제까지 이럴건지 무섭네요ㅡㅜㅜㅜㅜ 나만 예민보스인가.. ....ㅜㅜ
댓글
18

그니까요ㅜ 출산 이미 해본 친구를 한 3갤쯤? 그쯤 초반에 만났을때 그친구는 밖에서 아무거나 잘먹던데 나 이렇게 안움직이고 이거먹다 치우고 저거먹다 못먹겠다고 냅두고 이래도 되나 싶고 ㅋㅋㅋㅋㅋ 몇중인격인지 모르겠어요 ㅋㅋ
저는 안먹으면 속쓰리구 먹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더부룩해요ㅜㅜ심할땐 입덧캔디 하나물고있으면 괜찮더라구요! 더심해지면 입덧약 타올려구요ㅠㅠ

아 .. 저랑 비슷 하세요ㅜ 안먹으면 위산 다올라오는 느낌인데 막상 먹으면 더부룩해서 ... 그래도 먹고살라고 꾸역 거리며먹다가 올리기 일쑤예요ㅠ 입덧캔디 주문하러갑니닷
배가 너무 부르면 속이 더 미식거릴수 있으니까 입덧캔디도 추천드려요! 그러나 저도 지금 속안좋아서 누워있다는것ㅋㅋ

제가 사탕을 먹으면 배가 엄청 고파지는 이상한? 그런게 있어서 평소에도 사탕을 거의 안먹는데 입덧캔디 함 도전해봐야겠어요
아침에일어나자마자 비스킷드세용 저도 비슷해서인터넷쳐보니 비스킷이 율렁거림에도움이된데용

앗 진짜요? 비스킷.. 은 예를 들어 어떤 비스킷이 좋을 런지요ㅜ 그래도 이런 팁들이있으니 제가 한번 찾아볼께요!감사해요!!

저는 참크래커 먹고잇어용 ㅎㅎ

저도 아이비 사와봤습니닷 !!!
간식도 괜찮으니 먹히는거 위주로 우선 드세요! 입덧때 드시는건 다들 다르더라구요 소량씩 자주 먹어주면 좋다고 많이 봤어요

소량씩 자주!! 알겠습니다 원래 위가 진짜 안좋아서 위가 쉴수있는 시간 주래서 무조건 긴 시간 두고 음식 먹던 버릇 들였었는데 변화를 받아들여봐야겠어요ㅜ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