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시간이 너무 안가요 ㅋㅋ

시간이 너무 안가요 ㅋㅋ

지난 금욜에 첫초음파 보고 담주 월요일까지 기다려야하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요 ㅋㅋ 어서 아기 보고싶어요 ㅎㅎ 5주6일차인데 배가 싸르르 했었는데 통증도 이제 거의 나아지고 이제 갈색분비물도 좀 덜하네요. 증상이 있어도 걱정, 없어도 걱정 ㅋㅋㅋ 즐거운 생각하려고 이것저것 만들어보기도 하고 쇼파에 누워서도 지내보고 시간이 넘 안가네요~~~~ 어제는 아기있는 친구가 안쓰는거 박스에 담아줬는데 거기에 딸랑이 만드는 키트가 있길래 만들어봤어요 ㅎㅎ 주변에 육아하는 친구가 있어 참 좋네요~

댓글

14

  1. 저도시간너무안가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어서 시간이 흘러서 아기가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어요 ㅎㅎ 이 불안한 시간들이 빨리 지나가게요😂

  2. 지난번에 토끼 모자 뜨셨던 분 아닌가요?!! ㅋㅋ 귀엽네요, 이런 키트도 있군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시간이 안가니 이것저것 만들구 있어요~~

  3. 흠...전 너무 시간이 안가서 카페에 컬러링북하러왔어여...근데 너무 입맛이없네여...방토8알이 끝이네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입맛이 넘 없어요ㅠ 배는 고픈데 입에서 안들어가요 ㅋㅋㅋ 밥이 먹기 싫어요 ㅋㅋㅋ

    2. subcomment icon

      진짜 배고픈데 안들어가는거 곤욕인거같아여ㅜ

    3. subcomment icon

      헐...저랑똑같으심 밥이 싫어여ㅋㅋㅋㅋㅋㅋ진짜ㄱㅋㅋㅋㅋ

    4. subcomment icon

      오늘은 점심으로 불닭볶음면 먹었어요 ㅋㅋ 밥이 먹기싫어서 간식으로 영양보충 해주면서 지내고 있어요ㅠ

    5. subcomment icon

      저도 밥은 먹기 싫은데 갈비탕이 간식이라ㅋㅋㅋㅋㅋㅋ영양보충 해줌요ㅋㅋㅋㅋㅋㅋㅋㅋ

  4. 저도 5주6일이요!! 시간 진짜안가네여 ㅠㅜ

    1. subcomment icon

      시간 넘 안가요 ㅎㅎ 뭐하구 지내시나요~~ㅠ

  5. 맞아요 ㅋㅋ 증상이 있어도 없어도 걱정..ㅎㅎㅎ 딸랑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오 🥰

    1. subcomment icon

      ㅎㅎ 귀엽죠 손목에 하고 흔들면 딸랑 소리가 나요 ㅎㅎ 건강하게 아기가 태어나서 빨리 사용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시간이 너무 안가요 ㅋㅋ